> >
뉴스
아식스와의 콜라보로 핫한, 한국 브랜드 앤더슨 벨(ANDERSON BELL)을 탐구합니다.
슈프라이즈 ∙ 읽음 1,899 ∙ 2021.03.25
None
현재 아식스와의 협업 스니커즈로 핫한 앤더슨 벨에 대하여 이야기합니다!
오늘은 한국의 의류 브랜드 앤더슨 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앤더슨 벨은 현재 아식스와 스니커즈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앤더슨 벨은 도메스틱 의류 브랜드로 자리 잡아 현재 꾸준히 입지를 쌓아올리고 있습니다. 질 좋은 옷감으로 만든 후드티를 주력으로 밀고 있습니다. 앤더슨 벨이 어떤 브랜드인지 지금 알아보시죠!
3월 25일 오늘 앤더슨 벨과 아식스의 협업 스니커즈가 무신사와 아트모스에서 응모를 진행하니 슈프라이즈를 참고해 주세요!
앤더슨 벨은 2014년 창립된 도매스틱 의류 브랜드입니다. 앤더슨 벨의 창립자 최정희 대표는 다양한 시도를 했지만 처음에는 참담한 실패를 합니다. 실패를 경험한 이후 마지막으로 본인이 원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보고자 앤더슨 벨을 만들게 됩니다.
앤더슨 벨은 처음에 만들 계획을 했을 때 최정희 대표가 만들고자 하는 의류는 일반적인 도매로 팔기에 단가가 전혀 맞지 않아서 고민하던 중 최정희 대표는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밀어붙이게 됩니다.
밀어붙인 결과 앤더슨 벨은 사람들의 눈에 들기 시작했습니다. 앤더슨 벨은 출시 후 약 4개월 만에 순이익만 1억 원을 달성합니다. 이후 급격한 성장을 통해 현재의 앤더슨 벨이 탄생합니다.
앤더슨 벨은 시대를 따라가는 트렌디한 디자인도 한몫했지만 디자인을 뒷받침할 수 있는 소재가 있었기에 지금의 앤더슨 벨이 탄생했습니다.
앞서 말했듯 현재 아식스와 앤더슨 벨의 스니커즈 협업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젤-1090 모델로 발매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슈프라이즈에서 발매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번 협업 모델은 블랙, 오렌지,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아식스의 젤 1090 모델과 앤더슨 벨의 디자인이 묻어 나오는 스니커즈입니다. 무난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를 표현하는 스니커즈입니다.
오늘은 앤더슨 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앤더슨 벨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고자 노력했던 최정희 대표님의 노력이 느껴지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3월 25일 오늘 무신사와 아트모스에서 앤더슨 벨과 아식스의 협업 스니커즈가 응모가 시작합니다. 슈프라이즈에서 발매 소식 확인하시고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