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Supreme

2021 봄, 여름 시즌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이 이제 가을, 겨울 컬렉션을 준비한다. 얼마 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이미지 및 비디오 한 편을 공개한 것인데, 컬렉션에 포함될 인상 깊은 협업을 찾아볼 수 있어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먼저 보이는 아이템은 올오버 그래픽 푸퍼 재킷. 해당 아이템은 라파예트 거리에 위치했던 오리지널 슈프림 스토어 앞에서 스케이트 비디오를 감상하고 있는 크루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실제로 해당 사진은 2000년 촬영됐던 슈프림의 아카이브 중 하나. 한편 재킷의 후면부는 레터링 로고와 뉴욕 스토어의 전화번호로 꾸며졌다. 


함께 스타일링된 팬츠가 무엇보다 집중해볼 대목. 디키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 팬츠는 전체적으로 누빔 디테일이 더해져 디자인됐으며, 후면부 오른쪽 포켓에 오리지널 디키즈 로고 패치 및 슈프림 박스 로고가 장착돼 완성됐다.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슈프림과 디키즈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 두 브랜드 모두 VF 코퍼레이션에 속해 있기도 하다. 


지금 위에서 슈프림이 공개한 2021 가을, 겨울 컬렉션 티저 이미지를, 아래에서 티저 비디오를 감상할 있다. 컬렉션의 전체 룩북과 번째 출시 일정을 슈프라이즈에서 확인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