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버질 아블로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오프 화이트 x 컨버스 척 70이 출시된다

슈프라이즈 ∙ 읽음 1,695 ∙ 2021.07.19
버질 아블로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오프 화이트 x 컨버스 척 70이 출시된다

Virgilabloh

단 10족만이 준비되어 있는 특별한 오프 화이트 x 컨버스 협업 스니커가 출시될 예정이다. 얼마 전 버질 아블로는 @virgilabloh 및 @canary____yellow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협업 스니커의 비주얼을 공개하는 동시에 이를 얻을 수 있는 드로우 이벤트 소식 또한 전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협업의 기반이 되는 모델은 지난 4월 재출시된 바 있는 오프 화이트 x 컨버스 척 70. 스니커는 버질 아블로가 오프 화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캠페인 ‘I Support Black Women’의 일환으로 한다. 기존과 동일한 화이트 캔버스 어퍼의 측면부에 버질 아블로의 친필로 새겨진 ‘I Support Black Women’ 레터링이 자리하고 있는 점이 특징. 시그니처 오렌지 케이블 타이와 버질의 사인으로 꾸며진 슈박스 또한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버질 아블로의 사인이 새겨져 있는 오프 화이트 x 컨버스 척 70 ‘I Support Black Women’은 7월 30일까지 카나리 옐로우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드로우를 통해 출시된다.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준비되어 있는 양은 총 10족. 이와 함께 @blackwomenradicals 기부를 위한 모금이 준비되어 있기도. 드로우 참여를 위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금 여기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