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Nike

나이키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 속 우여곡절 개최되는 2020 도쿄 올림픽을 기념해 특별한 협업을 마련했다는 소식이다. 스포츠웨어를 중심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에는 나이키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에 있는 오프 화이트, 언더커버, 앰부시, 사카이 총 네 브랜드가 참여했다. 


먼저 버질 아블로의 오프 화이트는 스니커와 어패럴 아이템 몇 가지를 준비했다. 총 세 컬러웨이의 에어 줌 템포 넥스트퍼센트를 주축으로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는 티셔츠, 쇼츠, 크롭탑, 레깅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준 타카하시의 언더커버는 빈티지한 농구 스타일에 경의를 표한다. ‘Undercover Basketball Association’의 약자인 UBA 레터링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셔츠, 쇼츠, 테크니컬 재킷 그리고 덩크 하이를 선보인다. 


윤 안의 앰부시는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는 덩크 하이 ‘플래시 라임’을 비롯해 네온 핑크 컬러가 적극적으로 활용된 재킷과 팬츠 등이 기능미를 강조하는 모습이다. 


마지막으로 아베 치토세의 사카이는 봄버 재킷, 윈드 브레이커 등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완성해 내었다고. 


나이키 2020 도쿄 올림픽 기념 협업 컬렉션의 비주얼은 지금 아래에서 감상할 있다. 오프 화이트 아이템은 7 23, 언더커버 아이템은 7 28, 앰부시 아이템은 7 30, 그리고 사카이 아이템은 8 4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