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Nike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 그 무엇보다 트래비스 스캇 특유의 분위기를 잘 담아낸 스니커로 소문나 있습니다.

이 특별한 에어 포스 1은 과감한 어퍼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당장 소재부터 캔버스, 스웨이드, 가죽, 코듀로이, 플란넬 등이 사용됐고, 그 위에 알록달록한 컬러와 패턴들로 가득 채워졌으니 말이죠. 

어퍼에 장착되어 있는 레이스 커버가 이 스니커의 진정한 매력 요소임이 분명한데요. 탈부착할 수 있어 두 가지 연출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조금은 스타일링하기 어려워 보일 수 있는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의 코디가 궁금하다면 지금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인상 깊은 코디가 있다면 해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선선한 봄 그리고 가을 날씨에 스웨트 셋업만큼 편안하게 멋 부리는 방법이 어디 더 있을까요. 무난한 그레이 컬러로 통일한 상하의는 화려한 트래비스 스캇 에어 포스 1과 인상 깊은 조화를 선사합니다. 굳이 그레이가 아니더라도 화이트 및 블랙과 같은 다른 무채색 조합도 좋은 선택이죠.
평소 트래비스 스캇의 패션에서도 살펴볼 수 있다시피 협업 에어 포스 1과 빈티지 패션은 최고의 조합을 자랑합니다. @salmon.s_orbit 님은 루즈한 블루 셔츠와 카키 팬츠로 올드스쿨 무드를 연출하셨는데요. 과감하게만 보였던 에어 포스 1이 룩의 전체적인 톤과 잘 어우러지는 모습입니다.
주변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니커는 그와 맞먹는 과감한 아이템으로 코디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치 맥시멀리즘 패션을 연출하듯이 말이죠.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은 '과감한 아이템'으로 선택하기 적합한 브랜드인데요. 위 @gae_jokgan, @peaxemarket 님 모두 나이키 x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협업으로 코디를 완성하셨답니다.

현재 슈프라이즈에는 스캇 데이의 첫 번째 라플 이벤트로 지금까지 소개한 트래비스 스캇 협업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여기로 향해 응모에 참여할 수 있을뿐더러, 스캇 데이의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만약 응모 기간이 지났다면 7월 한 달 동안 매주 진행되는 또 다른 이벤트 소식들에 집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