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sneakerknockerzllc
21-22 시즌으로 출범 75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프로 농구 리그 NBA. 나이키가 이를 기념하는 몇몇 특별한 협업 덩크 로우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전 세계 수많은 농구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지금이다.

얼마 전 일부 스니커 소식 채널을 통해 유출되었던 ‘시카고’ 컬러웨이의 뒤를 이어 이번에는 ‘브루클린 네츠’를 담아낸 새로운 모델이 베일을 벗었다. 이 특별한 덩크 로우는 라이트 그레이 어퍼, 그리고 화이트 및 블루 오버레이를 기반으로 한다. 힐탭의 나이키 로고를 비롯해 미드솔 스티치 디테일은 레드 컬러로 칠해졌고, NBA 75 주년을 기념하는 텅 라벨과 다이아몬드가 각인된 듀브레 등의 인상 깊은 디테일들이 보다 특별함을 더한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브루클린 네츠의 시그니처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인데, 왜 이 두 컬러가 아닌 그레이, 화이트, 블루, 레드 컬러가 활용되었을까? 농구의 오랜 팬들은 이미 눈치를 챘을 텐데, 이번 덩크 로우는 현재의 브루클린 네츠가 아닌 과거 뉴저지를 연고지로 했던 ‘뉴저지 네츠’ 시절을 담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재미있는 요소는 컬러웨이 대신 백 카운터에 새겨져 있는 뉴저지 네츠 로고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당초 공개된 루머 소식에 따르면 NBA 75주년 기념 덩크 로우는 ‘시카고’, ‘뉴욕 닉스’ 총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번 ‘브루클린 네츠’ 컬러웨이가 공개된 만큼 이 외에 더 많은 팀 컬러웨이가 출시될 것이라고 유추할 수 있는 상황. 물론 아직까지 나이키의 공식 입장은 밝혀진 바가 없다.
NBA 출범 75주년 기념 덩크 로우 시리즈는 21-22 NBA 시즌 개막에 맞춰 오는 10월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슈프라이즈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브루클린 네츠’보다 앞서 공개된 ‘시카고’ 컬러웨이의 비주얼은 지금 이곳에서 구경할 수 있다.

NBA x Nike Dunk Low
'Brooklyn Nets'


| Date : 2021.10
| Code : TBA
| Price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