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Supreme
슈프림이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18주 차 드롭의 출시를 진행한다. 이번 주에 만나볼 수 있는 슈프림의 최신 아이템들로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를 위한 티셔츠 컬렉션을 비롯한 어패럴부터 토트백, 캠프캡, 아이폰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악세사리 라인업 등이 있다.

총 7가지 스타일의 숏/롱 슬리브로 구성된 티셔츠 컬렉션 중 가장 눈여겨볼 대목은 돌아오는 카우스 협업 박스 로고 티셔츠. 지난 2002년 첫 출시되었던 오리지널 디자인 그대로 카우스의 아트워크로 재해석된 박스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는 모습이다. 이 밖에도 제이미 리드 협업 컬렉션의 일환인 'ANRCHY' 아트워크부터 아우구스투스 파블로의 커버, 카툰 모티브, 유쾌한 코브라, 그리고 슈프림 밀라노 레터링 등이 이번 여름 슈프림이 제안하는 그래픽들이다.

이와 함께 집중해볼 아이템들은 무엇이 있을까. 제이미 리드의 'Fuck All' 타이포가 자리하고 있는 셔츠, 슈프림 뉴욕 매장이 올오버 프린트되어 있는 셔츠와 아이폰 케이스 등. 총 세 가지 스타일의 카모 패턴으로 준비되어 있는 이불과 베개 세트, 화려한 스케이트보드 데크 또한 찾아볼 수 있다.
슈프림 2021년 봄, 여름 컬렉션의 18번째 제품군은 6월 24일 출시된다. 이후 일본에서는 26일부터 판매될 예정. 지금 하단에서 전체 품목을 살펴보고 슈프라이즈 캘린더에서 발매에 대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