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Supreme
매주 인상 깊은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는 슈프림의 단연 최고라 하면 박스 로고 티셔츠임이 분명하다. 박스 로고 티셔츠는 지금까지 다양한 협업으로도 많이 선보여 왔고, 그중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카우스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들은 이번 봄, 여름 시즌 중 협업 후디와 5패널 캡을 선보인 바 있는데, 이번에는 그 뒤를 이어 지난 2002년과 2011년 내보인 바 있는 박스 로고 티셔츠를 재발매한다고.

물론 아직까지 슈프림 소식 전문 채널 중 하나인 @supreme_leaks_news를 통해 전해진 루머 소식일 뿐이다. 슈프림은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18주 차 드롭을 통해 여름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인데, 그 속에 카우스 협업 박스 로고 티셔츠가 함께한다는 것이다. 티셔츠 컬러는 첫 발매 당시 만나볼 수 있었던 블랙, 화이트, 그레이를 비롯해 레드, 오렌지, 옐로우, 블루, 네이비 등 보다 다채롭게 구성된다고 한다.

지금까지 높은 공신력을 보여준 @supreme_leaks_news이기에 이번 루머를 충분히 기대해볼 만한 상황이다. 얼마 전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그리고 에밀리오 푸치 협업을 통해 발매했던 박스 로고 티셔츠를 구매하지 못했다면 슈프라이즈가 전하는 업데이트 소식에 보다 집중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