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wavegod_thelegend
슈프림과 나이키의 만남, 그중에서도 SB 라인 협업은 스니커헤드들의 워너비 아이템임이 분명하다. 2002년 SB 덩크 로우 '블랙 시멘트' 및 '화이트 시멘트'를 비롯해 2003년 출시한 SB 덩크 하이, 이후 2012년과 19년, 그리고 올해 3월 총 세 차례에 걸쳐 선보인 다양한 SB 덩크 로우 등이 대표적.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브랜드의 또다른 협업 스니커의 샘플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By Any Means'라 명명된 최신 슈프림 x 나이키 협업의 기반 모델은 SB 덩크 하이. 블랙 어퍼와 화이트 오버레이로 깔끔한 투톤 컬러웨이를 자랑하는 해당 스니커는 다양한 인상 깊은 요소로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집중해볼 부분은 힐에 위치한 "By Any Means" 레터링인데, 나이키의 시그니처 'NY' 브랜딩이 'Any'의 'ny' 부분을 대체하고 있음을 살펴볼 수 있다. 그 위쪽으로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Supreme Team' 레터링이, 앞쪽 오버레이에는 'NO <3' 디테일이 자리하고 있으며, 텅 라벨에서 공동 브랜딩을 찾아볼 수 있다.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 하이 '바이 애니 민즈'는 올해 말 여러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스니커의 보다 자세한 소식이 궁금하다면 슈프라이즈의 업데이트에 집중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