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Off White
전세계 스니커헤드들이 이번 여름을 기대하고 있음은 분명한 사실이다.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다음 프로젝트,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덩크 로우 'The 50' 컬렉션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말이다. 특별한 넘버링과 함께하는 총 50개의 덩크 로우로 구성된 해당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유광 가죽과 어퍼를 감싸는 스트링 디테일, 그리고 케이블타이와 같은 시그니처 요소들로 꾸며졌다.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The 50' 컬렉션의 공식 출시가 이제는 진짜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바로 오늘, LA, 뉴욕, 애틀란타, 밀라노, 파리 등 전 세계 도시들에 독특한 캠페인이 등장했기 때문. 더불어 버질 아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목업 이미지 등의 루머들에 대한 불만을 표시하며 해당 캠페인 비디오 중 하나를 업로드하기도 했는데, 현재 해당 글은 수정된 상태이다.

지금 아래에서는 @arch___itecture에 게재된 세계 각지의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덩크 로우 'The 50' 컬렉션 캠페인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본 컬렉션은 얼마 남지 않은 이번 여름 시즌 중 출시될 것으로 보이니, 자세한 발매 정보가 궁금하다면 슈프라이즈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집중해보는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