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Louis Vuitton
버질 아블로가 일본 스트리트 패션을 이끌고 있는 장본인 중 한 명인 니고와 다시금 손을 맞잡았다. 이들이 지난해에 이어 새로운 LV² 컬렉션을 공개한 것. 루이 비통의 2022년 봄 프리 시즌에 맞춰 전개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두 사람의 다양한 문화적 뿌리와 니고가 가지고 있는 영국 서브컬처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제품군은 1950년, 60년대에 걸친 웨스턴 테일러링과 일본의 문화적 요소들을 담아내고 있다. 가장 먼저 살펴볼 블레이저는 알록달록한 패치워크 스타일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꾸며져 있으며, 이와 함께 인디고 데님 셋업과 초어 코트, 니트 그린 가디건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각 아이템들은 어김없이 루이 비통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패턴을 주축으로, 니고의 브랜드 휴먼 메이드를 상징하는 하트 로고와 호랑이 아트워크, 그리고 다양한 공동 브랜딩으로 가득 채워졌다.

악세사리 라인업 또한 당연히 집중해볼 대목이다. 키폴과 트렁크 등으로 구성된 제품군은 위 어패럴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모노그램 패턴과 휴먼 메이드의 시그니처 요소들을 특징으로 한다. 이 중에서도 오리 모양으로 만들어진 크로스백이 눈길을 끄는 부분. 이 외에도 다양한 스몰 레더 굿즈와 LV 트레이너 등의 풋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버질 아블로와 니고의 협업 루이 비통 2022년 봄 프리 컬렉션의 룩북은 지금 하단에서 감상해볼 수 있다. 제품군은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