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매정보
버질 아블로의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새로운 NBA 협업 캡슐
슈프라이즈 ∙ 읽음 380 ∙ 2021.06.01
지난해 3년간의 파트너십 관계를 시작한 루이 비통과 NBA가 2021 프리폴에 맞춰 두 번째 협업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질 아블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90년대 농구 문화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팝 컬처와 패션, 그리고 스포츠의 영역을 모두 아우르며 루이 비통의 럭셔리 미학과 NBA 트레이트마크의 조화를 선사한다.

전 세계 수 많은 농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한 최신 루이 비통 x NBA 컬렉션은 여행, 경기, 프레스 컨퍼런스라는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먼저 편안한 캐주얼웨어로 채워진 여행 테마에서는 루이 비통 플로럴 모티프 패턴의 퀼팅 처리된 블루종 및 트라우저 수트, 혹은 LV 로고로 가득한 후디와 쇼츠, 테크니컬 파카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경기 스타일은 알록달록한 'LOUIS VUITTON'의 레터링들로 장식된 셔츠와 쇼츠 셋업, 인포멀 블루종, 그리고 하우스의 바시티 스타일 로고가 수놓아진 셔츠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선수들의 프레스 컨퍼런스 룩을 위한 포멀웨어에서는 90년대 감성이 반영된 박시한 블랙 수트와 오버코트, 그리고 가죽 보머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위 컬렉션의 일부 제품은 디자인과 스포츠를 결합하는 영역에 일가견이 있는 디자이너 돈 크롤리의 손길과 함께 탄생했다. 그는 블루종, 쇼츠 그리고 경기의 도상학적 요소로 장식된 키폴은 물론 컬렉션의 상징과도 같은 농구공과 농구 골대 오브제 등을 완성해내었다고 한다.
럭셔리한 바스켓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루이 비통 x NBA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은 지금 바로 루이 비통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부티크, 그리고 서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