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Nike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동시에 자신의 브랜드 1017 알릭스 9SM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매튜 윌리엄스와 나이키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 '시리즈 004'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패션을 기술적인 관점으로 바라보는 매튜 윌리엄스의 철학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앞서 슈프라이즈 컬처를 통해 살펴볼 수 있었던 줌 004 '블랙' 및 '러스트 팩터'를 주축으로 태크니컬 요소를 담아낸 재킷과 티셔츠, 팬츠, 브라탑, 바디수트, 레깅스, 캡, 그리고 양말을 다룬다.

가장 먼저 살펴볼 두 가지 줌 004는 지난해 출시되었던 '스톤' 컬러웨이와 마찬가지로 혁신적인 기술과 도시적 스타일이 집약된 실루엣을 자랑한다. 폴리에스테르 니트로 구성된 어퍼는 뛰어난 통기성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줌 백이 장착된 솔 유닛이 평상시에도 착용하기에 충분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 중 '블랙'은 올블랙 스타일로, '러스트 팩터'는 레드와 블랙, 그리고 크림을 아우르는 그라이데이션 효과로 꾸며져 있다.

'기능미'를 강조하는 테크니컬 패션을 즐겨 찾는다면 매튜 윌리엄스와 나이키가 함께 완성한 어패럴 컬렉션은 언제나 환영일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 협업은 블랙 컬러와 '단련'을 뜻하는 한자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갖추고 있다. 집중해볼 부분은 재킷과 팬츠. 두 아이템은 외부의 온도와 상관없이 모든 날씨에 최적화돼 디자인되었는데, 재킷은 베스트로 팬츠는 쇼츠로 변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몸을 타이트하게 감싸주는 브라탑, 레깅스, 바디 수트가 함께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 트루퍼 햇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캡, 그리고 화이트 삭스가 함께한다.
스포츠, 문화, 그리고 정신을 위해 탄생한 매튜 윌리엄스와 나이키의 협업 '시리즈 004' 컬렉션은 오는 5월 27일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발매 정보는 지금 슈프라이즈 캘린더에서 품목별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