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New Balance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베이프와 뉴발란스의 협업이 공식 발표됐다. 'Apes Together Strong'이라 불리는 컬렉션은 뉴발란스의 헤리티지와 베이프의 다양한 시그니처 요소가 한 데 섞인 인상 깊은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앞서 살레헤 벰버리, 디스이즈네버댓 등이 완성한 바 있는 '2002R'을 중심으로, 후드 지퍼업 및 풀오버 후디, 티셔츠, 그리고 카고 쇼츠가 이번 주인공.

가장 먼저 살펴볼 2002R은 총 두 가지 컬러웨이로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는 베이프의 1st 카모 패턴과 블랙 및 세일 악센트가 혼합되었으며, 다른 하나는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그레이 컬러로 치장했다. 두 스니커는 모두 상징적인 'N'로고와 2002R 브랜딩, 그리고 베이프의 샤크 페이스 모티브로 꾸며졌으며 깔끔한 화이트 솔 유닛이 장착돼 완성됐다.

어패럴 또한 당연히 집중해볼 부분이다. 커다란 헤드 로고와 'NB' 브랜딩이 결합된 오버사이즈 티셔츠부터, 베이프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샤크 후드'에서 비롯된 후드 지퍼업, 카모 패턴 주머니로 꾸며진 카고 셔츠 등. 각 아이템들은 두 2002R과 잘 어우러지는 올리브 혹은 그레이 컬러로 칠해졌으며 다양한 공동 브랜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이프 x 뉴발란스 'Apes Together Strong' 컬렉션은 오는 6월 5일 중국 한정 선출시된 이후, 올해 중 글로벌 베이프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뉴발란스가 공개한 룩북은 아래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국내 출시 정보와 같은 보다 자세한 소식을 추후 슈프라이즈 컬처의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