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Stussy
포근한 봄 날씨가 저물고 뜨거운 여름 날씨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스투시가 이를 기다렸다는 듯 2021년 여름 컬렉션 소식을 전했다. 스투시는 이번 시즌 분명하고 날카로운 관점을 가진 다층적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모든 상황에 적합하고 일관된 어패럴을 선보인다.

남성과 여성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제품군에는 어김없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요소, 다채로운 컬러 및 패턴, 그리고 다양한 소재들이 즐비하다. 스투시는 컬렉션을 소개하며 플로럴 자수 디테일로 장식된 데님 셔츠, 패치워크 마드라스 재킷과 팬츠, 스트라이프 시어서커 수트 등을 적극적으로 소개하였는데, 이 밖에도 티셔츠, 쇼츠 등 여름 필수 아이템들과 화려한 패턴을 갖추고 있는 하와이안 셔츠, 니트 지퍼업 재킷, 블루종 등에 집중해볼 법 하다. 지퍼 포켓들로 치장한 테크니컬 베스트, 나일론 트랙 수트 등 실용성을 중시한 아이템들 또한 눈여겨볼 대목이며 나일론 가드너 햇과 같은 헤드웨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스투시의 2021년 여름 컬렉션의 전체 룩북은 지금 아래에서 살펴볼 수 있다. 첫 번째 발매군은 오는 5월 14일 글로벌 출시될 예정. 국내에서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스투시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