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Polo Ralph Lauren
클래식 아메리칸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이 MLB와 손을 잡고 양키스, LA 다저스, 시카고 컵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총 4개 팀을 중심으로 하는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양키스의 열성팬으로 알려져 있는 랄프 로렌의 야구에 대한 평생의 사랑을 담은 이 특별한 컬렉션은 스웨트셔츠, 사틴 바티시 재킷, 폴로 셔츠 그리고 뉴에라 헤드웨어 등의 클래식 베이스볼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졌다. 각 아이템들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팀들의 엠블럼과 랄프 로렌 브랜딩으로 꾸며졌으며, 폴로 랄프로렌의 시그니처이자 마스코트인 폴로 베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랄프 로렌의 아들이자 랄프 로렌의 부회장 겸 최고 혁신 책임자로 자리하고 있는 데이비드 로렌은 "이번 협업은 깊고 풍부한 역사를 가진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두 브랜드의 매우 자연스러운 만남이다. 야구에서 가장 상징적인 몇몇 팀들과 함께 캡슐을 완성한 것은 꿈이 실현된 순간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람들은 어서 빨리 야구장으로 돌아가서 각자가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어한다. 이러한 시기에 이 에너지의 일부가 되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폴로 랄프로렌 x MLB 협업 컬렉션의 일부 제품은 지금 신세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