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슈프라이즈가 추천하는 투톤 컬러 덩크

슈프라이즈 ∙ 읽음 913 ∙ 2021.05.03
슈프라이즈가 추천하는 투톤 컬러 덩크
2020년부터 2021년 현재까지 다양한 덩크가 발매되고 있으며 '덩크의 해'라고 불릴만큼 그 양도 방대하다. 이전에는 조던 라인을 주력으로 생산하던 나이키였지만, 스니커헤드라면 지금은 덩크라인이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덩크 중에서도 단조로운 디자인을 자랑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투톤 컬러의 덩크들에 대해 소개해보려고한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어떤 종류의 스니커즈가 있는지 확인해보자.
'덩크 하이 퓨어 플래티넘'이라는 이름을 가진 모델이다. 화이트 어퍼와 퓨어 플래티넘 컬러의 조화로 제작되었다. 라이트 그레이에 가까운 컬러이기 때문에 단조로운 화이트 스니커즈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현재 국내 리세일 시장에서 약 10만 원 중반에 구입할 수 있다.
'덩크 하이 시라큐스'라고 불리는 모델이다. 덩크 로우 바시티 오렌지와 매우 흡사한 컬러를 지녔으며 오렌지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재 국내 리세일 가격은 10만 원 후반에서 20만 원 초반.
위에서 소개했던 '오렌지 블레이즈'의 형제 모델이라고 볼 수 있는 '시라큐스'다. '바시티 블루'와 동시에 출시된 모델로,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의 어퍼를 갖추고 있다.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에서는 60만 원 ~ 8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음은 '바스트 그레이'다. '퓨어 플래티넘' 보다 조금 더 진한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 컬러로 어퍼를 이루고 있다. '스모크 그레이'를 연상케하는 컬러웨이이기 때문에 가죽 소재의 '스모크 그레이'를 저렴하게 구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국내에서 20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다.
최근 우먼스 덩크로 발매한 '포톤 더스트'라는 모델이다. 앞서 소개한 '바스트 그레이'와 비슷하게 '스모크 그레이'와 비슷한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심플한 컬러웨이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국내에서 20만 원 후반에서 30만 원 중반에 구입할 수 있다.
발매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오렌지 펄'이라는 모델이다. 파스텔 톤에 가까운 핑크빛 컬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발매 당시 가격은 40만 원에 가까웠지만, 현재는 2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파스텔톤의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최근에 발매된 '다크 설퍼'라는 모델이다. 샛노란 빛깔을 자랑하는 신발이다. 화이트 어퍼와 옐로우 컬러의 조합이 돋보인다. 신발에 포인트를 주기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국내 가격은 10만 원 후반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팀 레드'라는 이름을 가진 모델이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느낌이 느껴지는 스니커즈다. 와인 컬러와 세일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며 빈티지한 느낌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20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다.
며칠 전 출시되었던 '바시티 그린'이라는 모델이다. 다크 그린 컬러가 사용되었으며 확실한 색감을 가지고 있지만 심플한 느낌을 주는 스니커즈이다. 국내 리세일가는 현재 20만 원 형성돼 있다.
이 스니커즈 또한 며칠 전 출시되었으며 '유니버시티 블루'라 불린다. 최근 유니버시티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가 많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에서 저렴한 측에 속한다. 현재 국내에서 20만 원 중반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 '범고래'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모델이다. 발매 이전부터 현재까지 끝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이다. 정식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발매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가격은 30만 원 중반에 형성되어 있다.
앞서 소개했던 덩크 로우 '시라큐스'와 함께 출시되었던 '켄터키'라는 모델이다. 나이키의 상징적인 블루 계열의 로얄 컬러가 사용되었으며 발매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국내 리세일가는 60만 원 ~ 80만 원에 형성되어 있다.
'유니버시티 레드'라 불리는 모델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며 덩크 로우 '켄터키', '시라큐스', '유니버시티 레드' 총 세 가지 투톤 컬러의 덩크 중 가장 유명하다. 국내 가격은 50만 원에서 60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다.
오늘은 투톤 컬러의 덩크 모델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투톤 컬러는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 신발로 포인트를 주거나 또는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은 신발이다. 화려함보다는 단조로움을 추구하는 스니커헤드들에게 추천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