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안녕하세요 하이프리입니다! 다들 어제 발매한 조던 1 블랙 게임 로얄 제품은 잘 응모 마치셨나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리뷰로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파인그린부터 리뷰를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박스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조던 1 박스와 동일합니다!
뚜껑을 열면 바로 영롱한 로얄토(블랙게임로얄)의 실루엣이 보입니다. 올해 나이키에서 발매하는 조던 1 하이 제품들은 하나같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제품들이네요.
얼짱 각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푸른색과 검정색, 흰색의 조합이 훌륭합니다. 조던 1 하이의 디자인이 워낙 훌륭하다보니 30년이 지나도 새롭게 출시되는 디자인마다 엄청난 인기를 끄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조던 1 로얄토(블랙게임로얄) 정면 사진입니다. 토박스 부분이 게임로얄(푸른) 색상인게 눈에 띕니다. 일반적으로 토박스가 흰색 제품인 조던 1들이 보편적으로 인기가 많지만 이번 모델 실물 색감이 너무 훌륭하네요.
여분끈도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검정색 끈이 달려있는데 해외 실착 사진들을 보면 조금 어두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조금 더 밝은 느낌을 내고 싶으시다면 위 여분끈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설포 부분 디테일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가죽 탭에 나이키 에어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 일반적인 디자인입니다.
조던 1 로얄토의 뒷태입니다. 미드솔에 약간의 본드 자국이 있었는데 나코퀄 파워정품인걸 이렇게 알려주네요ㅎㅎ
윙로고 디테일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가죽 바탕에 에어 조던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있네요. 검정색과 게임로얄 색상과 대비되어 더욱 부각되는 느낌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밑창 사진입니다. 깔끔합니다!
스탁X 거래 체결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의 해외 시세표입니다. 발매 직후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300달러를 다시 넘어섰습니다. 국내 시세는 초반 물량이 풀리는 것과 무관하게 30만원 후반, 40만원 대에서 자리잡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지금까지 하이프리의 어제 국내 정식 발매된 조던 1 로얄토(블랙게임로얄) 제품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