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매정보

에르메스와 애플의 합작품 '에어태그 에르메스' 살펴보기

슈프라이즈 ∙ 읽음 975 ∙ 2021.04.21
에르메스와 애플의 합작품 '에어태그 에르메스' 살펴보기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맥부터, M1 칩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그리고 퍼플 컬러의 아이폰 12까지. 4월 21일 공개된 애플의 '스프링 로디드' 이벤트는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제품으로 가득 채워졌다. 이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그 이름이 '에어태그'.

에어태그는 애플이 정밀한 위치 추적 기능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분실물 방지 시스템이다. 동전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의 악세사리를 열쇠, 가방 등에 달거나 넣어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잊었을 때 애플 기기속 '나의 찾기' 앱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한다.

에어태그를 위한 악세사리 또한 집중해볼 요소이다. 애플이 직접 디자인한 루프, 키링 등은 어김없이 무료 각인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무엇보다 오랜 파트너 관계를 이어 오고 있는 에르메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에어태그 에르메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제품군은 장인 정신이 담긴 레더 백참, 키링, 러기지택으로 구성됐다. 협업의 각 아이템은 모두 아이코닉한 ‘클루 드 셀’ 시그니처 전용 각인이 에칭된 에어태그와 함께한다.

애플 에어태그는 오는 4월 30일 출시된다. 1개의 가격은 3만 9천 원, 4개의 가격은 12만 9천 원. <에어태그 에르메스> 또한 같은 날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3~55만 원에 책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