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2021년 3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니커즈 탑7은?

슈프라이즈 ∙ 읽음 2,491 ∙ 2021.04.20
2021년 3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니커즈 탑7은?
스니커헤더들에게 있어서는 매일, 매주, 매달이 응모하기 바쁜 나날이다. 지난 3월 역시 수많은 스니커즈가 출시되었고, 슈프라이즈는 어김없이 핫한 스니커즈들을 한곳에 모아 보다 편안한 응모 환경을 제공했다. 언제나 빼먹지 않고 응모에 참여하는 슈프라이즈 팔로워들의 선택을 받은 지난달 최고의 스니커즈는 무엇일까? 명불허전 에어 조던 1부터 덩크 하이까지, 지금 아래에서 2021년 3월 가장 핫했던 스니커즈 7종을 확인해보자.
7. 나이키 덩크 하이 우먼스 '시라큐스'

시작은 나이키의 덩크 하이 우먼스 '시라큐스'가 맡았다. 나이키 SNKRS 및 나이키 스토어, 그리고 여러 리테일 샵들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해당 스니커즈는 깔끔한 화이트 어퍼와 오렌지 오버레이를 지니고 있다. 현재 국내 리세일가는 약 17~20만 원.
6. 나이키 덩크 로우 '시티 마켓'

뒤를 잇는 나이키 덩크 로우 '시티 마켓'이다. 집 앞 마트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제품들의 포장지를 연상케하는 다양한 패널들로 눈길을 사로잡는 해당 스니커즈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스우시, 그리고 지퍼 시스템이 적용된 텅 디테일을 특징으로 한다. 현재 국내 리세일가는 33~40만 원.
5. 나이키 덩크 로우 우먼스 '화이트 블랙'

여성을 위해 출시된 나이키 덩크 로우 '화이트 블랙'. 어느 룩에나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듯하다. 슈프라이즈 총 응모 획수는 약 2만 회. 지금 국내 리세일 시장에서 38~45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4. 나이키 덩크 하이 '올스타'

다음 순위에는 나이키 덩크 하이 '올스타'가 자리했다. 2021 NBA 올스타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이 특별한 덩크 하이는 라이트 민트 그린 텀블드 레더 어퍼와 블랙 페이던트 레더 오버레이로 이루어졌다. 백 카운터에 장착된 NBA 로고 패치가 포인트 요소. 현재 국내에서 15~2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3. 나이키 덩크 하이 '시라큐스'

이제부터는 탑3 순위권이다. 3위에 오른 스니커즈는 나이키 덩크 하이 '시라큐스'로, 앞선 우먼스 버전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해당 스니커즈를 얻기 위해 필요한 금액은 20~30만 원.
2. 나이키 덩크 로우 '화이트 블랙'

나이키 덩크 로우 '화이트 블랙'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덩크 하이 '시라큐스'와 마찬가지로 우먼스 버전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재발매를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35~45만 원이라는 어마무시한 리세일가를 자랑한다. 역시 블랙&화이트 컬러웨이에는 명실상부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린다.
1. 에어 조던 1 하이 OG '유니버시티 블루'

대망의 1위는 에어 조던 1 하이 OG '유니버시티 블루'가 차지했다. 슈프라이즈에서 약 5만 회의 응모 횟수를 기록한 해당 에어 조던 1은 깔끔한 화이트 가죽 어퍼와 부드러운 유니버시티 블루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이루어졌다. 무엇보다 토박스에 화이트 컬러가 적용되었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 아니었나 싶다. 현재 국내 리세일가는 37~50만 원이다.
지금까지 3월 최고 인기를 끌었던 총 7개의 최신 스니커즈를 살펴보았다. 어떤가? 당첨에 실패해도 리셀로 사들이고 싶은 스니커즈가 리스트에 하나쯤은 있을듯하다. 남은 4월에는 사카이와 나이키의 최신 협업 베이퍼와플 두 종, 그리고 새로운 트레비스 스캇 협업 에어 조던 6가 출시될 예정이니 슈프라이즈와 슈프라이즈 컬처의 업데이트에 집중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