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YEEZY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출시됩니다!
이미지 : FIT FOR HEALTH
며칠 전 KANYE WEST의 SNS에 작년 8월 공개되었던 스니커즈의 사진이 게시되었습니다. 농구 선수 DERRICK ROSE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어 'YEEZY D ROSE'로 불리는 이 스니커즈는 최근 발매되었던 '이지 폼 러너'와 유사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농구선수 DERRICK ROSE의 아내가 SNS에 올린 착용 사진을 보면 전체적인 모양은 폼 러너와 유사하지만 들어가는 패턴은 뼈를 연상케하는 틈새들이 둘러져 있습니다. 얼핏 보면 생선의 뼈가 떠오릅니다.
이미지 : LICENSE GLOBAL
최근 발매되었던 폼 러너는 인기가 저조했던 이지 라인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이지 디 로즈 제품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분적인 패턴만 들어갔던 폼 러너에 비해 이번 스니커즈는 동일한 패턴이 전체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작년 8월 이지 X 데릭 로즈 모델의 사진이 공개되었을 때 국내에서는 매우 비판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지 갈 때까지 가는구나", "이건 너무한데?" 등의 반응이 국내 커뮤니티의 반응이었습니다.

해외에서도 반응이 썩 좋지 않습니다. 트위터의 댓글에서는 "못생겼다.", "물고기 시체라고 불러"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유사한 형태의 폼 러너가 생각보다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곧 발매될 것으로 보이는 '이지 디 로즈' 또한 어떻게 될지 출시 후 반응을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DERRICK ROSE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이번 스니커즈 협업의 주인공 데릭 로즈는 어떠한 사람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데릭은 NBA의 농구선수입니다. 그는 2011년 22세의 나이로 NBA에서 최연소 선수상을 수상한 선수입니다. 대학시절부터 눈에 띄어 많은 팀에 채용되었던 선수입니다.

그는 그의 팀 타이거스를 NCAA 역사상 가장 많은 우승, 25년 만에 우승, NCAA 챔피언십 경기 출전 등 다양한 기록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안타깝게도 2010년부터 연달아 무릎 부상을 입으며 결국 수술을 하게 됩니다. 2013년 수술 이후 팀에 복귀하지만, 이후에도 계속된 부상에 시달립니다.

그는 2008년부터 2016년까지 시카고 불스에 있었으며, 2008년 올해의 신인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비록 부상으로 여러 시즌을 쉬어 갔지만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는 선수였습니다.
그는 시카고 불스 이후 뉴욕 닉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등 다양한 팀을 거쳐갔습니다. 현재는 처음 이적했던 뉴욕 닉스에서 활동 중입니다.
오늘은 곧 발매 소식이 있는 '이지 디 로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모델링 샘플이 공개되었을 당시에는 나쁜 평을 들었던 스니커즈입니다. 하지만 유사한 모양의 폼 러너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출시 후에 어떠한 평가를 받을지 매우 궁금해지는 스니커즈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이번 '이지 디 로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