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머머멓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버버리(Burberry)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버버리(Burberry)에서 2020년 봄, 여름 시즌으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다시 제작한 컬렉션으로 '리버버리 에디트' 컬렉션을 출시 하였습니다.

잠깐의 화제를 이으려는 컬렉션이 아닌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제작하는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하네요.
이번 버버리(Burberry)의 리버버리 에디트는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총 26개의 아이템을 공개 했습니다.

후드, 토트백, 파카, 버버리의 메인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등에 플라스틱 폐기물로 사용한 소재와 에코닐이 사용 되었다고 합니다.
리버버리 에디트는 이 외에도 다른 아이템에도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였습니다.

바이오 아세테이트 소재를 이용해 제작한 선글라스, 폴리에스테르를 재활용하여 리버서블 재킷 등 친환경 소재를 만든 아이템들이 출시 했습니다.
버버리(Burberry)의 리버버리 에디트 컬렉션은 앞서 전달해 드렸지만, 단기 컬렉션이 아닌 장기적으로 2022년까지 버버리 브랜드에 모든 아이템들을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꾸준히 발매 할 것이라고 합니다.
버버리(Burberry)의 '리버버리 에디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컬렉션 추가적인 영상은 ‘머머멓’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