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슈프라이즈 라플 16회 당첨자 추첨이 임박했습니다! 오늘(6일) 저녁 8시 제임스와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추첨 방송에 함께해주세요 :)
2월 첫 번째 슈프라이즈 라플의 주인공 "앰부쉬 X 나이키 덩크 하이 핑크" 디테일 리뷰를 공유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러 가시죠~!


먼저 박스입니다! 작년 발매된 블랙 화이트 컬러웨이와 박스는 동일합니다! 양 측면에 강렬하게 표기된 AMBUSH 로고가 눈에 띕니다. 슬라이드 형식의 박스는 피마원포스, 사카이 등에서 사용되는 방식과 동일해요.
개봉하는 사람을 설레게 하는 AMBUSH 로고 :)
속지에도 나이키와 앰부쉬의 콜라보를 알리는 양사의 로고가 시원하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로고가 반복적으로 프린팅된 모양보다 더욱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얼짱 각도에서 바라본 앰부쉬 X 나이키 덩크 하이 핑크의 모습입니다. 역시 컬러웨이가 제일 눈에 띄는 디테일이죠! 상세샷으로 바로 가보겠습니다!
먼저 나이키 스우시입니다. 소재는 고무(러버)로 되어있고 일반적인 신발보다 훨씬 사이즈가 큽니다. 앰부쉬 디자이너 '윤안'은 바이크 배기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죠. 뒷축에 찔리면 약간 아픈 느낌도 든답니다 :)
뒷축에도 굉장히 큰 디테일이 있습니다. AMBUSH 로고가 양각으로 부각되는 모습입니다. 글씨체도 눈에 잘 띄고 사이즈도 굉장히 커서 앞 사람이 걸어가는 모습을 보면 시선 강탈 예약입니다 ><
혀탭 사진에서도 AMBUSH와 나이키의 협업을 볼 수 있도록 로고가 큼직하게 박혀있습니다.
이 신발에서 유일하게 핑크색이 쓰이지 않은 부분입니다. 바로 깔창이죠! 블랙 화이트 모델과 동일하게 형광색 깔창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실착할 때는 아까워서 빼고 바꿔서 신을 것 같습니다 :)
밑창까지도 핑크 컬러웨이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밑창 디자인은 모두 잘 아시는 덩크 하이, 로우 모델과 동일한 디테일입니다. 밑창까지 핑크색이라니.. 허허
모든 부분에 핑크색 컬러웨이가 쓰인 이번 제품은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이 갈렸고, 실제로 슈프라이즈 라플 참여자 수에도 그런 생각들이 반영된 것 같습니다. 오늘 밤 8시에 진행하는 라이브 추첨 방송에서 당첨되시는 분께서 실착하시는 모습 공유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네요!

앰부쉬 X 나이키 덩크 하이 핑크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