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작년 여름 우먼스 라인 루머로 시작한 덩크 로우 범고래 컬러웨이가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국내는 1월 4일 얼리 엑세스로 발매되었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기습 응모를 통해 현재까지 발매가 진행 중입니다. 아래 덩크 로우의 스토리를 읽어보고 스크롤을 내려 범고래 컬러의 디테일을 확인하세요!

처음에는 농구를 위해 탄생했던 덩크가 스트리트로 진출하게 된 후의 이야기는 누구에게나 잘 알려진 역사가 되었습니다. 출시된 지 35년이 넘은 지금도 덩크의 실루엣은 대담하고 반항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며 스포츠와 문화 전반을 아울러 모두가 탐내는 룩으로 남아있습니다. 이제 대학 농구에서 선보인 오리지널이 산뜻한 소재의 오버레이에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블로킹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돌아옵니다. 현대적인 풋웨어 기술이 21세기에 걸맞은 편안함을 선사하며,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어 깔끔한 느낌의 룩을 완성합니다.

NIKE DUNK LOW WHITE BLACK
DATE : 2021.01.14
CODE : DD1391-100
PRICE : ₩119,000
이 신발의 정가는 30~40만 원이 아닌 11만 9천 원입니다. 가죽 절단면이 깔끔하지 못한 게 아쉽지만 발매가를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범고래라는 이름답게 검정색 신발끈이 묶어진 상태로 출시되었으며 여분끈은 없습니다.
혀탭에도 나이키와 스우시 로고가 검정색과 흰색으로 부착되었습니다.
인솔 역시 깔끔하게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힐탭에 나이키 글자가 자수로 새겨진 것이 가장 좋은 퀄리티!🤣
측면 스우시 가죽의 절단면도 가죽이 살짝 일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정색 나이키 스우시 위에 흰색 박음질이 덧대져 있습니다. 지극히 무난한 범고래 덩크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아웃솔과 텅 라벨 내부 디자인 역시 다른 덩크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연초부터 엄청난 인기를 뽐내며, 매우 많은 발매 수량에도 낮아질 줄 모르는 리셀가를 보여주는 덩크 로우 범고래입니다. 지금까지 덩크 로우 범고래의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께 이번 리뷰가 도움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아직 덩크 로우 범고래 응모를 진행 중인 발매처를 확인하고 정가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슈프라이즈에서도 덩크 로우 범고래와 코스트 컬러 자체 라플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응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