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 이 시대의 레전드는 나이키와 함께한다

슈프라이즈 ∙ 읽음 2,546 ∙ 2021.01.07
o?] 이 시대의 레전드는 나이키와 함께한다
최고의 열정을 가진 스타
오늘은 마이클 조던, 코비 브라이언트의 뒤를 잇는 전설적인 농구선수 르브론 제임스. 호날두와 메시 세대에 함께하며 신계에 문을 두드리는 킬리안 음바페를 소개하고 현직 레전드 농구선수와 축구선수를 모아 이들과 신발을 탄생시킨 나이키의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칼리안 음바페는 상당한 실력으로 다양한 경력을 쌓아온 선수입니다. 경기에서 그는 공격진을 자유롭게 로밍하며 공간을 찾고 공을 잡을 시 드리블을 걸며 상대 수비에 혼란을 주는 프리롤 크랙의 역할을 합니다. 굉장한 스피드와 민첩성을 바탕으로 상대에게 혼란을 주는 선수입니다. 현재 축구 이적료에서 파리 생제르맹 FC에게 받은 1억 8000만 유로라는 가격으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경력은 아주 화려합니다. 개인 수상으로 FIFA FIFPro 월드 XI 2018년과 2019년, 2017 발롱도르 7위 18년 4위 19년 6위, 2018 FIFA 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 등등 수많은 개인 수상 경력이 있으며 다양한 대회에서 자신이 월드클래스임을 증명했습니다.
2003년에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 입단하여 현재 NBA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인 르브론 제임스는 21세기 마이클 조던이라고 평가받는 선수입니다.
그는 최고의 피지컬과 시야, 돌파 능력까지 상당한 선수로 NBA 신인상, 올스타전 최우수선수상, 정규 리그 MVP, 플레이오프 최우수선수상, 챔피언 결정전 MVP, 파이널 MVP, AP 통신 올해의 남자 선수상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 중인 선수입니다. 그는 2018년부터 LA 레이커스에서 활동 중입니다.
나이키가 르브론 18과 축구화 머큐리얼을 하나로 엮은 스니커즈가 발매했습니다. The Chosen 을 이름으로 사용한 이 신발은 머큐리얼의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가진 뒤꿈치와 르브론 18에서 볼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섞었고 르브론과 음바페의 로고가 포함되었습니다.
1월 9일에 발매될 예정인 이 축구화는 파리 조던 20-21네 번째 상의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스우시를 자주색과 분홍색으로 처리했고 어퍼는 플라이 니트를 사용하여 특별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인솔에 농구 코트를 프린팅 해 콜라보 제품임을 다시 한번 알리고 있습니다.
6일 음바페 선수와 제임스 르브론 선수가 서로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교환했습니다. 이로 인해 음바페의 리버풀 이적설이 돌고 있으며 현재 팬들은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협업의 홍보 또는 기념하기 위해 바꾼 게 아닌가라고 추측 중입니다!
여러분은 이들의 협업 신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고 인스타 프로필 교환의 의미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