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클래식 스니커즈에 화려함이 더해지다, 앰부쉬 덩크 하이.
세계 패션계가 주목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앰부쉬가 나이키 덩크 라인과 협업을 진행합니다. 한국인 윤안이 일본인 남편 버벌과 함께 창립하여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과거에 나이키와 여러번 콜라보를 진행한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과연 이번 덩크는 어떻게 재해석했는지 스크롤을 내려 디테일 컷을 확인해봅시다!

최근 발매된 사카이 베이퍼와플, 피스마이너스원 에어 포스 그리고 이번에 발매된 앰부쉬 덩크까지 모두 서랍형 박스 구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뚜껑만 열고 닫는 일반 박스보다 훨씬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속지에는 나이키와 앰부쉬의 협업을 상징하는 그래픽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으로 봤던 앰부쉬 덩크의 디자인 및 색상과 완전 동일하며, '범고래'라는 별명이 이상하지 않을 만큼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를 자랑합니다.

그러면 이제 가죽 소재와 스우시 재질 등 디테일 사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신발 곳곳에 숨어있는 콜라보의 흔적 찾으셨나요? 힐카운터와 인솔, 그리고 텅 라벨에 앰부쉬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힐 라인으로 이어지지 않는 오버 사이즈의 스우시는 많은 사람들이 이 신발을 갖고 싶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덩크와 조던을 자주 접하셨던 분들이라면 금방 눈치채셨을 겁니다. 일반적인 덩크 하이보다 탑 라인, 힐 라인이 조금 더 높게 제작되어 조던 1 하이 실루엣과 유사해 보입니다.
지금까지 앰부쉬 X 나이키 덩크 하이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앰부쉬 덩크 디테일에 대한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되었나요? 오늘 오후 8시에는 슈프라이즈에서 진행한 앰부쉬 덩크 하이 당첨자 추첨이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송 중 다양한 기프티콘 추첨도 있을 예정이니 유튜브 슈프라이즈TV 구독과 알림 설정하고 라이브 추첨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