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컨버스는 흔해서 싫다면 나이키의 하이탑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길거리에 흔히 보이는 컨버스에 질려버린 분들을 위한 나이키의 하이탑 스니커즈 소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컨버스를 길거리에서 즐겨보실 텐데요. 하지만 너무 많이 보이는 나머지 '나는 조금 색다른 하이탑을 신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나이키에도 컨버스 같은 하이탑 스니커즈가 존재한다는 것 알고 있으셨나요? 오늘은 나이키에서 출시한 블레이저 스니커즈들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빈티지한 느낌과 포인트로 들어간 나이키 스우시가 신발을 밋밋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느낌입니다. 하얀색의 몸체와 검은색의 스우시 그리고 검은색의 몸체와 하얀색의 스우시가 베이직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이런 베이직한 느낌의 블레이저도 좋지만 블레이저는 많은 브랜드와 콜라보도 하고 화려하고 이쁜 제품들이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양한 콜라보 블레이저와 화려한 블레이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스니커즈는 ‘Nike Blazer Mid Good Game’ 이라는 모델입니다.
제품명: 나이키 블레이저 미드 77 ‘굿 게임’
발매일정: 2020년 11월 10일
가격: 119,000원(100$)
제품번호: DC3280-101
색상: White /White – Bright Crimson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무지개를 연상케하는 화려한 색깔의 미드솔입니다. 마치 OFF WHITE 와 NIKE 가 콜라보했던 Queen 컬렉션의 미드솔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리고 스우시는 마치 어릴적 즐겨했던 오락실 게임에 나오는 듯한 그림체로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ood Game 이라는 제품명이 잘 반영된 디자인입니다.
신발의 몸체는 하얀색 가죽으로 이루어져있고 밑창은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몸체에는 전체적으로 야광으로 ‘just do it’ 이라는 글씨와 미니 스우시가 채워져있어 밤에는 더욱 화려하고 특별해 보일 수 있는 신발입니다. 화려함을 추구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델은 바로 나이키와 사카이가 함께 협업하여 만든 블레이저입니다.

‘Nike x Sacai Blazer Mid’입니다.
제품명: 나이키 x 사카이 블레이저 미드
발매일정: 2019년 5월 30일
가격: 159,000원 (130$)
제품번호: BV0072-001 / BV0072-700
색상: University Blue / Varsity Red
이 사카이 블레이저는 일본 브랜드 사카이와 협업하여 탄생한 제품입니다. 최근에 나이키와 사카이의 콜라보가 큰 인기를 끌었지만 그 전에도 여러 차례 콜라보를 하며 블레이저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먼저 외관을 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듀얼 스우시입니다. 끈 또한 두 가지의 색상이 교차되어 있습니다. 미드솔이 마치 헝겊을 감아 놓은 것처럼 독특합니다.
이런 듀얼스우시와 여러 개를 겹치는 듯 레이어드한 스타일로 제작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SACAI의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의 베이직한 느낌을 깨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려는듯한 감성이 묻어있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없던 스타일로 제작하여 참신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듯한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기존에 있던 신발의 틀을 깨는 느낌이라 참신하고 색다른 스니커즈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델은 ‘Nike Ruohan Wang Blazer’입니다.
제품명: 나이키x루오한 왕 블레이저 미드
발매일정: 2020년 9월 24일
가격: 129,000 (100$)
제품번호: CZ3775-900
색상: Multi color
루오한 왕 블레이저는 나이키와 베를린에 거주하는 아티스트 Ruohan Wang의 합작으로 탄생한 스니커즈입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을 보았을 때 화려한 디자인과 일러스트가 눈에 띕니다. 루오한 왕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색깔을 사용하여 일러스트를 그렸습니다.

또한 루오한 왕 블레이저는 플라이레더 라는 재활용 천연 가죽 섬유 소재로 갑피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플라이레더 라는 소재가 복고 실루엣을 표현해준다고 합니다.

루오한 왕 컨버스 또한 멀티컬러 색상으로 화려한 색감이 사용되어 밋밋한 색깔을 싫어하시고 비대칭의 일러스트를 좋아하시는분께 추천 해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소개해드릴 블레이저는 ‘Nike x Naomi Osaka x CDG Blazer’입니다.
제품명: 나이키 나오미 오스카 꼼데가르송 블레이저
발매일정: 2020년 12월 4일
가격:139,000(120$)
제품번호: DA5383-100
색상: White Pure Platinum / Sail Black
이 블레이저는 가장 최근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나이키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테니스 선수 오사카 나오미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은 갑피에 나오미의 이름과 꼼데가르송이라는 글자가 박혀있고 색은 플레티넘류를 사용해 빈티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신발에 ‘Home is Where the Heart is’라는 손으로 쓴 문구가 적혀있으며 나오미가 고향을 생각하며 적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오미는 사회 및 인종 정의 운동의 변화를 옹호하고 차세대 여성 운동 선수를 격려한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CDG와 SWITCH Publishing에서 ‘올해의 사람’으로 선정되었는데, 이번에 나온 이 블레이저가 그 영예에 대한 연장선이라고 합니다.

과한 화려함은 싫지만 무언가 의미있는 블레이저를 찾으신다면 나오미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나오미 꼼데 블레이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나이키에서 발매한 다양한 블레이저류 스니커즈에 대하여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기존의 베이직한 느낌의 하이탑 스니커즈보다 훨씬 화려하고 개성적인 나이키 블레이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스니커즈를 여러분들의 패션에 녹여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