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재시간: -월 -일(-) -- -:--:--
지난 여름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었던 카사블랑카와 뉴발란스의 협업! 이번에도 역시 327 모델을 베이스로 그린, 블랙 컬러웨이로 새롭게 재해석되었습니다. 얼핏보면 흔한 327같지만 협업을 상징하는 디테일이 숨겨져 있는 이번 카사블랑카 뉴발란스 327 블랙!

1970년대 이탈리안 스포츠 디테일을 넣어 고급스러운 올가죽 어퍼에 여러개의 펀칭홀, 옅은 그레이 컬러는 70년대 이탈리아 빈티지 슈즈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특히 유럽의 고릅 리조트에 있는 테니스코트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스크롤을 내려 카사블랑카 뉴발란스 327의 디테일을 함께 확인해보세요!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박스부터 코트 느낌이 그대로 담겼습니다.
어퍼에는 펀칭홀이 뚫려 동그란 구멍이 여러개 보이며, 오버레이 가죽은 빈티지스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대형 N자 로고 가죽!
기본적인 327과 다른 디테일! 혀에도 테니스 클럽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힐사이드에는 뉴발란스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안쪽 어퍼에는 아무 로고가 없어 환공포증을 가진 분들께는 무서울 수도 있는 신발같네요😂
인솔에 들어간 NB로고
아웃솔은 일반적인 327 라인과 동일합니다! 볼 때마다 레고가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
토부분 가죽은 스모크 그레이를 연상시키는 스웨이드 재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이한 점! 327 베이직 라인에는 힐탭에 로고가 없는데 이번 카사블랑카 협업 327은 NB 327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사블랑카 뉴발란스 327 두 번째 협업 제품 블랙 컬러웨이의 리뷰를 해봤습니다. 카사블랑카 공홈 선발매 당시 60만원대에 거래될만큼 뜨거운 인기를 보여준 모델. 구매를 고민 중인 여러분들께 도움되었길 바라며, 다음번에 더욱 재미있는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